24시간모바일대출 상품정리

24시간모바일대출 상품정리

이번 정보는 모바일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. 


수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받기 위해 은행권을 이용하지만 조건이 까다로워 부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
57d42e4f258151586717e782cc5bccd6_1680528354_4569.jpg
 


그래서 2금융권인 저축은행과 캐피탈에서도 모바일대출 상품이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 특히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하지만 아무곳에서나 무턱대고 받았다가는 높은 금리로 후회할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. 그렇다면 어떤 곳에서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알아봅시다!!


저축은행 등은 신용등급 7등급 이내라면 신청가능며  한도면에서는 저축은행이 조금 더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. 


참고하실점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니 부담없이 상환이 가능 합니다.


일반적으로 많이 알아보는 곳이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랑 OK저축은행이에요. 이 두군데 말고 다른 곳들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비추드립니다.


아무래도 인지도가 있고 규모가 큰 곳이 좋기 때문이죠.


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는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개설할 수 있으며 또한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.


게다가 최대 1억원까지 넉넉한 한도로 받을 수 있답니다. 마지막으로 이자지급방식이 자유로운데요, 매일매일 이자가 지급되는 일일이자계산 방식과 만기일에 원금과 이자를 한꺼번에 지급받는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.


 이렇게 모바일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, 만약 급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여러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현명한 결정 하시길 바라겠습니다. 도움받으시길 바래요!


출처 : 24시간모바일대출


@ 연관정보


2023 소상공인 대출


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


100만원 소액대출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