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에는 쓸만한 2인칭 대명사가 없다

한국에는 쓸만한 2인칭 대명사가 없다

최고관리자 0 155 2025.11.04 14:17
bt16cdef4f924d618a0c4b2147d626d370.jpeg


그래서 저는 예전에는 저기요 요즘은 선생님이란 호칭을 자주 씁니다. 뭔가 뭔가 부를만한 호칭이 애매함..



Comments